이쁜가슴만들기


이쁜가슴만들기 궁금한데여.

저두 한번 이쁜가슴만들기 해볼려구여.

아무래도 이렇게 있다가는 가슴이 너무 못생겨 질 것 같아여 ㅜ

지금부터라도 가슴관리를 해야될 것 같은데

이쁜가슴만들기 할려면 뭐부터 시작해야 하죠??

저도 이쁜가슴만들기 하고 싶으니깐 정보 좀 알려주세요.







가슴이 쳐지실 위험이 있으시면 낮에 브라 하고 계시고요, 

밤에 잘때까지 브라 하시면 가슴이 성장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팔벌려뛰기 하시면 가슴 근육을 발달시켜 탱탱한 가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쁜가슴만들기에 글래모어 가슴크림이 좋아요!

제가 요즘 이쁜가슴이라는 소리를 좀 많이 듣거든요!

첨부터 이쁜가슴은 아니었는데 글래모어 가슴크림으로 두달정도 열심히 관리하고 있다 보니깐

전보다 가슴에 탄력이 생기고 볼륨감이 생기고 밸런스 맞춰서 이쁜가슴으로 변하고 있으니깐

친구들이 이쁜가슴이라고 많이들 말해주더라구여 ㅎㅎㅎㅎㅎㅎㅎㅎ







촉촉하고 끈적임 없이 흡수도 잘되니깐 넘 좋구여!!!

상큼한 향도 맘에 들고 대용량이라서 듬뿍 사용하고 있어요!!!

보르피린 성분도 12%나 들어가있고 무엇보다 대용량이니깐

다른 가슴크림과 비교 해봤을때 완전 가격대비 좋은거죠~~~~~~



▼ 이쁜가슴만들기 관련포스팅

마른체형 가슴키우기 가슴운동으로 볼륨을 높여요

여성들에게 중요한 부위 : 뷰티 관점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꼴 사진  (0) 2015.06.14
SK치어리더 초미니 섹시하게~  (0) 2015.06.13
야한 여자가 좋다  (0) 2014.09.19
가슴성형 인기! 볼륨감을 높이자~!  (0) 2014.09.17
콜롬비아 여자 사이클 유니폼, 누드 착시?  (0) 2014.09.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