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분교수(강남대학교) : 새누리당 정책자문위원, 기독교인? 이런..


연일 인분교수의 엽기적 행동이 인터넷에서 시끄럽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큰 충격이네요. 제자에게 수년간 못된 짓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피해자의 심리상태가 정말..안좋다고 합니다. 일단은 피해 제자의 심리 치료에 강남대학교는 물론 인분교수 사비를 털어서라도 적극적으로 보상해줘야합니다. 정말 생각할 수록 속상하군요. 수년간 자신이 왜 폭행을 당하는지 괴롭힘을 당하는지 모른체 약자의 입장에서 고통을 당했을 것이라고 보입니다.


인분교수가 최초 보도 되었을 때 학교가 어디인지 알 수 없었죠. 하지만 너무 큰일인지라 숨길래야 숨길수가 없죠. 인분교수는 강남대학교 교수이자 새누리당 정책자문위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종교는 기독교.


참 이해할 수가 없네요. 스펙을 보면 비상식적인 행위를 할 사회적 위치가 아닌데 왜이런 조폭보다 더 수준 낮은 행동을 했을까요? 정말 인분교수의 심리가 궁금하네요. 개인의 정신 이상을 여당 새누리당과 기독교의 문제로 확대해석하고 싶진 않습니다.단지 인분교수는 개인의 만족을 위해 그리고 명예를 위해 아마 정치와 종교도 이용했겠죠.


그리고 인분교수의 실체를 알게 된 강남대학교나 새누리당이나 해당 교회도 황당하겠죠. 무슨 이런 OO같은 놈이 교수랍시고 행세했나... 이건 강남대학교의 책임도 큽니다. 사람을 어떻게 뽑았고 학생이 저렇게 당하는데도 어떻게 학교측에서 몇년간 아무도 모를수가 있을까요? 피해 학생이 출퇴근도 하고 폭행 흔적도 고스란히 가지고 다녔는데 말이죠.


암튼 이러한 일들은 법의 심판으로 확실하게 죄를 물어야 합니다. 인분교수와 같은 사람이 저 한명뿐이겠습니까? 유사 범죄 방지를 위해서도 정말 처리 확실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MBN뉴스 화면 캡쳐 자료입니다.

인분을 먹이다니..아..생각할수록 속상하네요 정말...


힘내세요! 제발 정상적인 심리상태로 회복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