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사실..

미대 하면 홍대!

홍대하면 미대!

그런 곳에서 미대 실기를 없앴다고 합니다.ㅡㅡ;

이건 무슨말일까요....;;;

참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이네요.


뭐..제가 미술 하는 사람은 아닌데요.

그냥 그림그리는것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인데..

뭐 실기가 사라지면 이제

공부만 잘하면 미대 갈 수 있는건가요?ㅎㅎㅎ

정말 아이러니 하네요.ㅋ


뒷북 소식이었지만

앞으로 우리나라 미술 분야의 앞날에

먹구름이 아닌지..원 걱정이네요.ㅎ


홍대 앞 학원들은 다들 어찌되는걸까요.

이제 더이상 미술 학원에 다니는것보다는

국영수 학원에 다니는것이

홍대 미대 가는 지름길이니깐요.


예전에 친구가 그림 배울려고

홍대 앞에 다녔었는데...

이런 직장인들 취미생활로 입시 학원들이

취미학원으로 바뀔듯하네요.



<홍대 미대 축제>

이미지는 포스팅 내용과 무관



'학습플래너 > 미술/만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미로 그려보는 만화~  (0) 2016.01.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