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회화 어떻게 해야 하죠? 기초영어회화 공부하기 쉬운 방법 있나요?

 

 

 

기초영어회화 잘 할 수 있는 방법 없나요?

기초영어회화 힘듭니다.ㅠ

 

 

 

영어회화를 잘하려면 단어와 숙어를 많이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내 생각을 말로 표현할 수 있죠.

 

제가 영어회화를 공부하면서 썼던 방법들입니다.

도움이 될진 잘 모르겠지만 참고되시라고 몇 자 적어봅니다 ㅎㅎ

 

 

1. 단어책 따로 회화책 따로 구입해서 외운다

단어는 외울수 있는 만큼만 외웁니다, 욕심내지 말고 그냥 매일매일 외우는 습관을 들이세요,

회화책을 산 이유는 그냥 문장을 통째로 외웠습니다.. 처음엔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몰라 회화표현을 매일 하나씩 외웠네요 ㅎㅎ

 

2. 영어로 된 거 무조건 읽기

영어를 잘 읽는것도 나중에 회화하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영어잡지나 신문을 읽었습니다. 큰소리로 읽다보니 발음교정이 되는것 같더라구요,

읽으면서 모르는 단어는 체크하고 단어찾으면서 공부했습니다.

 

 

 

 

3. 팝송 듣기

팝송을 들으면서 들리는데로 손으로 받아 적었습니다.

요즘은 팝송을 해석해놓은 것도 많은데요, 가사를 보면 회화체로 쓰기 유용한 표현들이 많습니다.

미드도 마찬가지구요^^ 미드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4. 전화영어

저는 지금 전화영어를 하고 있습니다. 진작에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걸,,, 저는 늦게 알았네요,

물론 효과는 자기가 노력하는 만큼 보는 것 같습니다. M사 전화영어를 하고 있는데요~

원어민이랑 얘기하는거라서 인지 몰라도 영어표현하는게 좀 다르더라구요^^

더 잘 말하려고 스스로 노력도 많이 하게 되구요~~ 도움되실꺼에요, 요것도 추천합니다.

>> 전화영어 장점 링크 http://blog.naver.com/pkallall/220075754412

 

 

 

 

5. 영어회화표현 녹음하기

공부한 영어회화표현을 녹음해서 듣습니다.

어색하기 짝이 없죠 ㅋㅋ 근데 녹음해서 오며가며 듣는것도 효과가 있더라구요~

 

뭐,,, 요정도네요^^

쓸모가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을거에요~

그런데 저는 정말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단어 외우고 꾸준히 노력하다보면 어느샌가 실력이 많이 늘었음을 느끼게 되는것 같아요^^

화이팅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