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배너링크

조금은 핫한~! 포스팅~!

남자들은 시각에 약하다죠.

 

거리에서나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남자들의 시선이 자연스럽게 향하는 곳은..거의..

여자 몸~!!!

 

특히 요즘 날씨도 따뜻해지고

여기저기 미니스커트와 살색 스타킹들이 보이다보니

자연스럽게 남자들의 눈이.. 무조건반사처럼 따라다니더군요.ㅎㅎㅎㅎ

 

그래서 소개합니다.

남자들은 과연.. 어디부터 보고.. 좋아할까..??

 

 

1위!!

 

 

 

네.. 바로 가슴이네요.ㅎ

그것도 B컵 C컵 정도 되는 풍성한 볼륨감을 선호하고

가슴골이라도 보이면 아주.. 100% 쳐다본다고 합니다.

곁눈질로라도 본다는..;

 

일단 탄력있고 크면 다 좋다네요.ㅎㅎㅎ

 

(근데 안타깝게도 한국은 평균 A)

 

 

 

 

 

2위

 

 

허벅지!!

 

의외인가요?

하지만 남자들은 쫙 빠진 허벅지를 보면..

눈 뿐만이 아니라 손도 깊숙이 넣고 싶다고 합니다.ㅎ

 

 

 

 

3위

 

 

엉덩이!

 

이 자세를 취하면 남자들의 눈은 바로 꽂힘!

요즘 아이돌들이 이런 안무들을 선보이는 이유도.. 머

바로 그런 시선을 의식해서겠죠?

 

 

 

 

머.. 이 외에도 허리, 종아리, 목선.. 순서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부위라고 해요.

이렇게 보니 싫어하는 부위가 없는 듯하네요?? ㅎ

 

 

 

Oops~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들에게 가슴이란?  (0) 2014.04.25
남자들만 보세요  (0) 2014.04.17
남자, 애인만들기-여자꼬시기 전략  (0) 2014.03.12
케겔운동방법 및 효과  (0) 2014.03.06
강남미인들  (0) 2014.01.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