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결혼 하기 전 체크해야 할 하나!! "결혼, 과연 괜찮을까?" 라는 질문에 심각하게 고민해봐야 합니다. 결혼을 하게 되면 자유로운(?) 생활에서 구속(?) 되는 삶으로 된다는 사실.. 명심하세요.

 

 

 

 

내가 번돈..이제까지 내가 맘대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결혼하게 되면 와이프가 관리하게 됩니다.

 

호감가는 여자, 마음껏 만나고 .. 머 그렇게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하게 되면 외박은 물론 다른 여자 눈길 주는거 조차 버려야 합니다. 남자라는게 한번 정복하면 흥미를 잃어서 새로운 것을 찾기 마련인데요.. 아버지뻘 되는 남자가 딸뻘 되는 여자와 2차 가는 이유가 머 이런거죠.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임을 밝힙니다.

 

 

 

 

 

그리고.. 이제까지 내 중심의 삶이었다면 결혼하게 되면 가정 중심의 생활이 될수밖에 없습니다. 이건 글자로 표현하기 너무 힘드네요.ㅎㅎ 패쓰.

 

 

결혼이라는거 낭만과 로맨스와는 거리가 멉니다. 연애와는 정말 거리가 멉니다. 결혼은 현실입니다. 책임입니다. 신뢰입니다. 인내입니다. 성경에도 나와있죠.. 사랑이 없으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결혼을 생각중이세요? 그럼 한번 더 고민해보세요. 하지말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시기가 되었는지.. 준비가 되었는지 한번 체크해보라는 의미입니다. 몸과 마음. 그리고 경제력까지..

 

 

 

저 빈자리를 원하세요?

결혼하지 않아도 얻을 수 있어요.

 

 

 

확! 내리고 싶어요?

결혼하지 않아도 할 수 있어요.

 

 

 

 

좀 더 여유를 가지고 생각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