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어학연수 : 목표 연수기간 세우기

 

 

 

 

어학연수를 떠나기 현재 본인의 영어실력을 고려하여 어학연수 목표 연수기간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나의 연수목표 설정하기

뚜렷한 목표가 어학연수의 성공을 좌지우지 합니다. 반드시 내가 어학연수를 가고자 하는지 목적을 분명히 하시기 바랍니다. 목표는 아래와 같이 설정하시면 됩니다.

 

 

유창한 영어실력 가지고 싶다!!

그럼 ESL과정의 최고 레벨 "Advanced"까지 이수를 목표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영어 어학점수 자격증 취득 목적이다.

TOEIC, TOEFL, IELTS, TESOL Diploma

 

캐나다 회사에서의 인턴쉽 경험을 갖고 싶다.

일정레벨 이상의 영어실력을 갖추면, 인턴쉽 프로그램을 수강할 있으며, 프로그램 이수 캐나다 기업에서 일정기간 캐나다 회사에서 인턴으로 근무할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캐나다 대학 편입 목표다.

일정레벨 이상의 영어프로그램과정을 이수하면, 토플점수나 별도의 대학시험 없이 캐나다 대학교로 편입이 가능한 조건부 입학도 가능합니다.

 

 

 

 

연수기간 계획하기

어학연수 목표에 따라 연수기간을 계획해야합니다. 목표가 확실하다면 연수기간 계획은 조금은 수월해집니다. 가장 편히 정확하게 있는 방법은 유학센터에서 상담을 받는 겁니다. 아무래도 전문적으로 수많은 학생들을 관리하고 캐나다 교육 현실을 알기 때문입니다.

또는 캐나다를 다녀온 유경험자들의 정보를 얻는 것도 좋은데요. 이는 동전의 한면이기 때문에 숲을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어학연수 다녀혼 사람들의 경험담은 나의 연수 계획이 세워진 내가 지낼 동네, 학교생활 등에 대해서만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현장의 소리는 학생들이 아무래도 최고이죠. ^^

 

캐나다 어학연수 연수기간 자세히보기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