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3 리뷰





지난 주 케이블 채널에서 아이언맨3가 하길래 잘 됐다 싶어서 보았지요.

어벤져스2를 보려면 아이언맨 시리즈도 필수로 봐야하니깐요.ㅎㅎ


타이밍상 아주 좋았다는~



일단 아이언맨3.. 역시 재밌네요.

특유의 재치와 유머스러움이 실망시키지 않는듯.

하지만 이번 편에서는 토니가 두려움에 사로 잡혀있어서 평상시의 토니스러움이 조금 약했던 것같아요.

그리고 적들도 먼가 굉장히 강했죠.


인간폭탄.


과학의 발전이 인간마저 폭탄으로 사용한다는 발상은 조금 불쾌했어요.

실제로 테러범들이 자살 테러로 인간의 몸에 폭탄을 둘르고 폭팔시키긴 하지만.

아이언맨3에 나오는 인간폭탄은 상상이었죠.


그리고 테러범들이 미디어를 이용해서 각 국가들을 두려움을 심는 전략은

지금 IS의 모습과 비슷함을 느꼈죠.

아무래도 IS가 아이언맨을 보고 밴치마킹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영화 만들때 너무 테러범들에게 팁을 주는...그런 시나리오는 피했으면 해요.ㅎ



그냥 짧은 아이언맨3리뷰였는데요.

제 결론은 재밌다! ㅎㅎㅎㅎ

어밴져스2보기전에 꼭 보아라! 이정도로 마칠게요.ㅋ




+ Recent posts